고양 킨텍스에서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2024 로보월드(ROBOTWORLD) 전시회에는 나흘간 총 4만 50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로보월드는 붐업코리아, 한국국제건설기전, RAD KOREA와 동시 개최 및 운영하였으며, 해외 바이어 방문 유입 및 유관 산업간의 동시·통합 전시회를 운영함에 따라 해외 바이어를 포함해 3500여명의 해외 참관객들이 전시회를 관람했다.
NUGO-J는 자율주행 물류로봇으로 환경을 스스로 탐색하고, 충돌과 장애물을 감지하여 안전하게 이송하는 로봇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재미 게임의 바구니를 열심히 옮기고 있었습니다.
NUGO-F
"포크리프트 타입, 자율주행 물류로봇"
포크리프트 타입, 자율주행 물류로봇인 NUGO-F를 개발하여 2024 로보월드에서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무거운 파레트를 자동으로 이송할 수 있는 로봇을 제대로 공개할 날을 기대해주세요.
NURO X Series
"다양하고 유연하게 작업을 자동화하는 다관절 로봇"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국내 최초로 산업용 로봇을 설치했던 모습 그대로 2024 로보월드에서 전시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내 이름을 예쁘고 정확하게 적어주었던 로봇은 사실 산업용 로봇인 NURO X(다관절 로봇)입니다. 오재미 게임을 성공하신 분들은 모두 이름 작성하고 가셨을까요?
NURO Series
"스마트한 직교 취출로봇"
NURO Series는 직교 취출로봇으로 사출 성형품을 취출하거나 제품을 팔레타이징 및 이송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편하면서 쉬운 로봇을 이번에 엄청난 그리퍼와 함께 전시하였습니다.
NAU Multi-Gripper
"나우 만능 그리퍼"
NAU Multi-Gripper는 코끼리 코처럼 모든 물체를 잡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물체만 잡을 수 있는 기존의 그리퍼와 한계를 극복하여 제조 현장의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찾았습니다.